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경주식당 상수
경주식당 상수 2017.01.08

2017.18 들어가보진 않고 외부 너무 이뻐서.. 옛감성 폭팔. 토끼정 같은 느낌 고깃집. 고기 한판 구워서 나옴 3만원정도 행주산성 참조.

상수 이끼 롤돈까스

2017.1.8 세정 이끼롤 돈까스 미니 항아리 장국 그릇 티라미스, 디저트 플레이팅용 롤돈까스 비쥬얼 메뉴. 고기. 생선량 너무 적고 튀김만. 가성비 적음. 각 1만천 1만2천. 타코야키 3천원. 다시방문 의사 없음.

망원 레귤러서비스 커피샵

뜨는 지역 망원동.시장 지나서 주차장가는 사거리에서 우회전에서 조금만 더가면 있음. 간판 엄청 작게 있어서 특이했음. but 찾기어려움. 인스타에서 핫한 바닐라크림라떼. 아이스 비쥬얼보고갔지만 따듯한건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2015 홍콩 가족여행ㅡ2

2015 홍콩 가족여행 2째날 아침 8시기상. 바로옆 청킹맨션 2층에있는 카퍼드코랄에서 식사하려구했는데 웨이팅 너무길어못먹음. 브런치와 현지식을 섞어서파는 체인점. 옆에 미란다멘션에 제니쿠키 사볼까하고 가봤는데 웬걸... 벌써..

2015 홍콩 가족여행ㅡ1

2015.9.22(화)-9.24(목) 전날 21 월요일날 대만 가는 에어텔 예약했는데 없고 홍콩 현금가 인당 30만원에 에어텔있다고 해서 급예약. 월요일날예약해서 다음날 바로 출발ㅋㅋ 비행기는 이스타 가는날 오전8시40분 비행..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따라하지 말고 선점하라 저자 강훈 지음 출판사 다산 3.0 | 2015-06-2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나는 어떻게 1등 프랜차이즈를 만드는가! 단돈 1,500만 원으... 망고식스가 얼마나 성공한 브랜드인지 아는 ..

유럽카페 산책-이광주(열대림)

유럽 카페 산책 - 사교와 놀이 그리고 담론의 멋스러운 풍경 저자 이광주 지음 출판사 열대림 | 2005-12-10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유럽’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크고 작은 도시 여기저기에... 내가 운..

음식의 언어
음식의 언어 2015.07.14

음식의 언어 저자 댄 주래프스키 지음 출판사 어크로스 | 2015-03-25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7만 명이 수강한 스탠퍼드대 대표 교양 강의를 책으로 만난다! ... 아버지가 추천해주셔서 보게 된 책. 마카롱, 케첩 어..

한남동 AND 알렉스더커피?

​ 알렉스더커피면 용인 그쪽에있는 큰매장아닌가?ㅎㅎ 입구에 간판은AND고 스티커로는 알렉스더커피. 이름이 뭔지헷갈린다. 우리도 그럴수있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매장 로고와 이름에 대한 매장내부커뮤니커이션​ 수단 필요! ..

장진우길 문오리

​ 매장전경사진은 인터넷검색참고.외관이 옛오래된 시골밥집혹은이자카야같아서 들어가보고싶음. 중요한건 주변다른 식당에 비해 훨씬 들어가기 쉬움. 왜? 비싸보이지않거든. 장진우길. 경리단길 동네 전체적으로 음식점이나카페나사무실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