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메뉴

[홍대 맛집]홍대 고기집 삼겹살 돼지고기 / 소고기 맛집 NICE TWO MEAT U 나이스투미츄

홍대 고기집 / 나이스투미츄 / Nice to meat u / 홍대 삼겹살 맛집 / 홍대 고깃집 / 홍대 소고기 맛집 


Nice Two Meat U 

나이스투미츄

홍대 고기집 / 삼겹살 맛집 

070-8826-7856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24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작년까지만 해도 근처에 돈까스 집이 있었는데

왠고기집이냐 하고 지나가면서 늘 보던 

홍대 고기집  Nice to meat u 나이스투미츄입니다.




멀리서도 주황색 간판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항상 지나다니면서 싼가격과 긴 웨이팅라인 때문에

꼭 가보리라 다짐했던그곳으로 오늘 갑니다 ~~ ㅋㅋ


워낙 대식간지라 양 적은 곳은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배가 별로 안고파서 회를 먹을까 하다가

지나가다가 사람없길래 나이스투미츄로 들어와버렸습니다. 

불판도 조금 특이하조~~??



잘익은 돼지고기 사진이 먼저 나와버렸네 ㅋㅋ

불이 쎈지 금방익어버리네요

나이스투미츄 돼지고기는 이렇게 잘 익으면 그릴마크가 선명하게 나와

더욱 먹음직스럽습니다.



메뉴판... 또 흔들렸어요.. ㅠㅠ

카메라 가지고 다닐께요 이제 ㅋㅋ



치즈계란찜도 유명하던데 

다음 기회에....



홍대 퓨전 고기집 답게 

친절한 고기구워먹는 법 설명이 있네요 ㅎㅎ

어렵지 않아요 ~~



나이스미츄는 두가지 좋은 고기와 Beer 뭐 이런 뜻이래요.



불판을 올리고 불을키면 직원분이 오셔서

불판오븐을 체크하십니다.

사진에 보이는 기계로 ... ㅋㅋ 재밌어요 .

250도가 되면 돼지고기 투척 !!!



흔들흔들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 많조 ??? 



간단한 밑반찬입니다.

김치와 쌈창에 무친 고추 

그리고 나이스투미츄만의 마늘소스와 소금



저희는 A set을 시켰는데

돼지고기 2인분 + 소고기 차돌 된장찌개

합이 23,500원 입니다. 


양은 여자 두분이 드시면 딱 맞을것 같구요

굶주린 남자들이 가면 화날겁니다.. ㅋㅋ


여자친구와 배부르진 않았지만 적당하게 먹고 왔습니다.




돼지고기가 올라갔습니다. 



수저도 이쁘네요 ^^


요 다리미처럼 생긴것이 육즙제조기(?) 입니다 ㅋㅋ

고기 익히다가 뒤집어서 누르면 육즙이 촤악 ~ 빠지면서 1~2분만에 익어버려요.

이런 재미를 주는곳이 맛집 아니겠습니까 ㅋㅋ




나이스투미츄에 또 다른 최고 장점이라고 한다면

고기가 정말 빨리 익는다는거?? 

이상하게 빨리 익더라구요

쿠폰도 고기모양 귀엽조??? ㅎㅎ


홍대 고기집 / 삼겹살 맛집

나이스투미츄 꼭 한번 가보셔요 




Nice Two Meat U 

나이스투미츄

홍대 고기집 / 삼겹살 맛집 

070-8826-7856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24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