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센프란시스코 여행]샌프란시스코 맛집 빵짐 BOUDIN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샌프란시스코의 빵이 유명한 빵집

BOUDIN 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관광지인

알카트라즈 가기전에 샌프란시스코 이곳저곳을 둘러보러 다녔는데요

샌프란시스코면 역시 해안도시 답게 

항구들이 많이 발전되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항구 주변으로 

맛집과 관광지가 많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잘 안춥다그러더니

내가 가는 날마다 왜 이러는거야.. !!!

너무 추워서 몸좀 녹일 곳을 찾다가 발견한곳

BOUDIN입니다.



사실 계획세워서 찾아보고 온곳은 아닌데

상당히 유명한 곳인가봐요

매장입구에 제빵사 아줌마가 마이크를 착용하고

빵을 만드는 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답니다. 



후덜... 악어모양의 대형빵!!

이곳은 여러가지 모형의 빵들로 유명하다네요 ~~


왠지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듯한 매장내부



역시나 오래됫네요 1849년에 시작됫으니깐

십 이십... 50년도 넘었네요 !!


다양한 쿠키와 기념품들도 보이구요



주문하는 곳입니다 ~~

주문하는 곳은 두군데로 나뉘어저 있어요

빵을 주문하는 곳과 습이나 음료를 주문하는 곳





너무 추워서 빠네습 하나 시켜먹었답니다.

너무 짜요 ~~~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다고..

빵도 별로 맛있진 않아요 ~~

그래도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 좋답니다. 



Boudin Pier 39 Bakery & Cafe 

Pier 39 Pier 39 Concourse, San Francisco, CA, 미국 ‎

+1 415-421-0185 
‎ 
· boudinbakery.com


검색해보니 매장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 ㅋㅋ

아 샌프란 또가고 싶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