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

[청주 카페]부엉이 곳간 BUONG-E-GOTGAN

청주에 심사를 마치고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부엉이 곳간(BUONG-E-GOTGAN)에 다녀왔습니다.


부엉이는 OWL 곳간은 영어로 뭐지...... 한참 생각했는데


영어명은 그냥 부엉이 곳간 ㅋㅋ 센스짱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됬을때라 간판에 불이 안들어왔었어요..


지금은 불이 들어와 있을 거에요\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에 있답니다.



매장에서 오디오가 참 좋다고 생각했는데


별도의 스피커 없이 이 YAMAHA 도크에서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좋다...



센터에서 라임차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문한 


라임콕 (Lime coke)하트3


 라임과 콜라 층이 불리 되있어서 섞어 먹어야 합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말을 마..ㅋㅋ


가서 드셔보세요.. 라임 독특한 향이랑 콜라의 향이 생각보다 잘 어울립니다.


에바퓨어 정수기에 시네소 까지 보이네요...


청주에서 가장 비싼 머신이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출입문


외국의 카페가 생각나네요

바 모습

부엉이곳간 카페 전경


아참 여기 저 왼쪽 두번째에 보시는 당근케익도 맛있답니다.


폭풍흡입 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리고 저기 쇼케이스에 이쁘게 절여저있는 절인 과일들


레몬, 오렌지, 라임, 자몽 형제들..


씨트릭라이크라는 티로 4가지 모두 섞인 티를 맛봤는데요..


그게 이집 베스트입니다. 꼭꼭 먹어보세요 ~~


청주 부엉이곳간 좋아요 ~~따봉


주소_충북 청주시 흥덕부 산남동 503 산남 렉슬1차 10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