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

[시애틀 맛집]시애틀 여행지에서 만난 카페 비타커피(cafe vita)

시애틀여행 / 시애틀 맛집 / 시애틀 카페 / 카페비타 / 시네소 / 


시애틀 여행 맛집


카페 비타 

Cafe vita 입니다.




카페비타는 시애틀 뿐만 아니라 한국에도 이미 많이 알려진 카페 입니다.

로고에는 광대가 그려저있는데 

조금 무섭네요 ..





2층 규모에 큰 카페라서 

눈에 잘띕니다.


구글맴에 치시면 위치 나와요~~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입니다.

비도 오고 아침시간이라 사람이 많이없었어요

사실 시애틀에는 자주 비가 오는데

비올때마다 계속 사람이 없으면 ... 




우리가쏟은게 아니라

라떼가 쏟아저서 지저분하게 그대로 나오네요 ㅎㅎ;; ㅋㅋ




시애틀에는 시네소 공장이 있어서 그런지

시애틀 머신 사용하는 업체가 많이보네요 ~~^^


바전경



스케이트 보드 4개로 가게 마크를 이쁘게

만들어 놓았네요 ~



비타커피에 또 독특했던 점은 

일하는 사람이 다 비슷하게 생겼다는 점

로고인 광대 모습처럼 코가 뾰족하고 귀도 뾰족하고

엘프같이 생겻어요 심지어 위에 남자도 ~




저 문 넘어에는 로스팅 공장 ~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프로밧 오래된 10kg 짜리가 있더라구요

시애틀에 맛있다는 커피집은 다 이 로스터기 쓰드라구요.. 



생두포대



크라스마스를 맞이햐여 

홀리데이 블랜딩이 출시되었네요 ~

구매 ~~

미국은 구매단위가 커요.. 최소 500g정도는 사야되는 듯.. 


바타커피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옛날 일본 다방같은 느낌이 낫지만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멋지고 잘생기고


시애틀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