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공간

[논현 카페]논현동 분위기 좋은 로스터리 카페 더비너(The Beaner)



논현동 로스터리카페

더비너 (The Beaner)


강남은 갈일이 잘없는데 

결혼식 갔다가 바리스타들이 모여 재능나눔을 한다는

훈훈한 소식을 듣고 더비너카페로 향했습니다.



더비너 매장입구부터 

이국적인 향기가 물씬 나는데요 ~


요즘 이런 노출된 콘크리트와 벽돌 너무 멋쩌보여요~


FBI라는 바리스타재능나눔 단체에서 진행한 행사였는데

연방수사기관이 아니라 Fun Barista impression

즐거운 바리스타들의 어떤 그런거... 라네요 ㅎㅎ


더비너의 원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체들의 원두를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싼가격으로 ~~


더비너의 바모습입니다.

노출콘크리트벽에 정수기, 블랜더, 착즙기 모두 고급입니다...



시네소 하이드라..까지 정말 꿈에 장비들은 다 소유하고 계신듯.

바 밑에 보시면 Q-grader certi도 가지고 계시네요..

커피하시는 분은 가시면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메뉴는 간단 명료 !

브래드도 조금있네요




오늘 마신 커피는

FBI 바리스타의 시그니처음료 탬탬탬입니다.

술이 약간 들어간 알콜음룐데 커피를 마시고 나면 

청포도향이 나는 음료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시원한 아이스 음료입니다.

가격은 5,000원



커피로 직접 만드셧다는 커피시럽 !

각종 요리에 사용하면 은은한 커피향을 더해줌 



로스터기도 역시나 프로바티노...




인텔리젠시아 텀블러도 파시더랍니다.



지하에는 넓은 홀이 있어요.

사방에 거울이 있고 원두통 에디슨 전구로

아지트 같은 아늑한 느낌이들어욧~\








화장실 세면대



논현동 카페

깔끔하고 도시적인 인테리어와

눈을 휘둥그래하게 만드는 무서운 장비들로 압도되는

로스터리카페 더비너입니다.


강추!!!!




전화: 02-548-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