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파주 여행지 추천]파주 데이트하기 좋은 아름다운 마을 프로방스 마을

파주 헤이리 근처에 위치한 

아름다운 프랑스풍의 마을

프로방스 마을 입니다.


  http://www.provence.co.kr/



원래는 이 핑크색 건물의 레스토랑만 있었는데

점점 커져서 하나의 마을이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방스 레스토랑은 아직도 운영중이고

장사도 잘되고 있습니다.


고급 코스요리로 만만한 가격대는 아니군요 .. ㅋ



주차장은 예전에는 유료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지금은 주차비 무료 !!!!


마음놓고 차가지고 오시가 마음 것 놀다가세요

대신 주차장에 흙먼지가 많이 날려요.. ㅠㅠ




프로방스 뒷편에

조그마케 만들어논 미니 정원

허브 빌리지라고 하기엔 너무 작아서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



프로방스 마을안에는 연못도 있고 잉어도 있고 ~

정말 마을처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답니다.

사진찍기 좋아요~~



프로방스는 태국, 홍콩, 필리핀등 다른

아시아국에서 관광객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

한국의 대표 길거리음식 떡볶이와 순대도 있네요 일본어로 ㅋㅋ;;



마을이라고 해서 헤이리마을처럼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 하게 조그마케 되어있답니다.

남자친구랑 같이 가시면 ...

뭐야 볼거없네... 라고 하실 수도..


그래도 매장 하나하나 들어가서 구경하면

구경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요,,,,,ㅜㅜ


솜사탕, 버블티 !!!!


프로방스에는 유명한 베이커리가 두개 있는데요

하나는 프로방스베이커리의 키스링이고 하나는 류재은 베이커리 마늘빵.


류재은 마늘빵은 처음에는 맛있는데

너무 자극적이에요... 하나먹으면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어도 배안고픔.

맛은 있는데 건강을 해칠것 같아요


반에 프로방스베이커리의 키스는 덜 자극적이고 

오래 먹기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 키스링 추천이요~~




역시 프로방스 마을 답게

파스타, 피자집이 가장 많네요..



류재은 베이커리


ZARA 도 있고 PUMA도 있고 ~~




프로방스에 가시면 꼭 들려야 하실 

베로키오 카페입니다 ~!!!

매장에서 직접로스팅 하는 로스터리 카페인데요 

커피도 맛있고 생과일쥬스도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파스타랑 파니니 있어도

간단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가격도 착한 베로키오 커피는 다음에 포스팅 할께요.




파주 프로방스마을

헤이리나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가실때 꼭 한펀 코스로 둘러보세요

헤이리마을보다 훨 정감가고 즐거운 마을입니다.


프로방스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