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가평 여행]가평펜션 추천 / 가평 계곡 근처 펜션 타임캡슐 펜션





카테고리


가평 주변 계곡이 있는 펜션을 소개합니다


타임캡슐 펜션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380번지

타임캡슐 펜션

031-584-3458


http://www.gptime.com




<사진출처: 타임캡슐홈페이지>


오랜만에 대학동기들과 여름 MT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

서울근교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힐링하려고 

장소는 펜션이 몰려있는 가평으로 결정


가평에는 정말 많은 펜션이 있는데요

아직 성수기 시즌이 아니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저희는 총7명이 다녀왔는데

기본 방값 8만원에 인원추가비용까지 합처서

120,000정도에 방 예약 했었던것 같습니다.


자 이제 펜션후기 시작합니다.^^

슈퍼맨



저희가 예약했던 방은 복층입니다.

힐링도 할겸 짧은 여름휴가에 수영도 하고파서

계곡이나 수영장을 가고싶었는데

가평 타임머신펜션에는 펜션 근처에 계곡도 있고

펜션내에 수영장도 있습니다!!


띠용용!!!!


복층은 오르락내리락 하기 귀찮아서 싫었지만 계곡과 수영장때문에.. ㅎㅎ;;


위에는 내부 주방모습입니다.

정수기 뜨거운문 차가운물 잘~ 나옵니다.

(물 사가실 필요 없습니다)

우린 4병이나 사갓는데...ㅡㅡ;;ㅋㅋㅋ



방마다 방앞에 이렇게 큰 건조대가 있어서

여럿이서 옷말리기 좋습니다.

그런데 날은 더운데 밖에보다 2층에 빨래가 더 빨리마른다는게 함정!!!

쫌있다가도 얘기하겠지만 2층 방 너무 더워요.. ㅠㅠ

에어컨 켜도 2층은 덥습니다. 햇볓을 바로 받아서 그런지 몰라도 2층은 더워요..ㅠㅠ


고기먹는 그릴~

고기 그릴은 다른 펜션이랑 조금 다르네요.. ㅋㅋ



방앞에 하나씩있는 테이블

고기 굽는 판 옆에 있어서 밖에서 고기구으면서 밥먹는 공간입니다.

저희방은 안쪽에 있는 볓빛어쩌구 하는 방으로 예약했는데요

이방.... 고기궈먹긴 안좋습니다. 

연기가 밖으로 빠저나가질 못해

눈아파 죽는줄알았어요.... 바깥쪽에 있는 방들은 괜찮은데

유독 이방만...... 고기 구워드시는분들 왠간하면 이방 피하세요 ..ㅎㅎ



2층 침실모습니다.

아늑한 침대 폭신폭신하고 좋아요..

옆에는 거울이 달린 화장대도 있습니다.



2층모습



1층전경.

들어간지 10분도 안되서 벌써 지저분 하조 ?? ㅋㅋ



펜션 내부 계단



TV . 놀러가서 티비볼일 잘 없네요 ..ㅎ




수영장입니다.

비닐 하우스로 덮여 있고 주변에는 방부목으로 깔려 있어서

실내수영장처럼 깔끔하게 수영하실 수 있습니다.

물도 너무찹지도 따숩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


물높이는 어른들한테는 조금 낮아요 ~~ ㅎㅎ



사우나도 있네요~~ 

꺼저있더랍니다.. 



수영장 전경

저기 멀리 보이는 풀은 아이들전용 낮은 풀장입니다.



계곡 사진을 못찍었네..

계곡은 쪼금합니다.


물이 잠깐 고여있는 계곡인데 

물탁합니다.. ㅎㅎ.

물고기 잡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피라미 같은게 잡히더군요... 

물은 계곡답게 무지무지 차가워요~~


고기랑 새우랑 소시지랑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가평에서 힐링하구 왔네요.

가평 계곡이 있는 펜션 

타임캡슐 펜션


추천합니다~~ 주인님도 친절하셔요




타임캡슐 펜션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380번지

타임캡슐 펜션

031-584-3458


http://www.gpti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