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양평 데이트코스]양평 여행지 추천 두물머리



경기도 양평 데이트코스 추천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곳이에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드라마 촬영지나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연인이나 가족들끼리 풍광을 즐기면서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BUT 너무 더운날가지마세요

해피할 곳이 별로 없습니다.




테라로사들렸다가 두물머리 다녀왔습니다.

한 30분정도 걸리네요~



두 강이 만나는 곳



관광지 답게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이네요^^






연꽃인가?ㅋㅋ





금강산 미니어처 ㅋ


저번에 갔을때는 없었는데

확장을 또 했네요 

강을 배경으로 한 멋진 포토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