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메뉴

[삼성역 맛집]현대백화점 삼성점 빙수 맛집 밀탑빙수 삼성무역센터점


장마가 시작된다고 했는데

비는 가을비처럼 보슬보슬하고 습하고

짜증나는 날씨네요... 

사람많은 건 싫어해서

날씨가 꾸릉꾸릉한날에 현대백화점

밀탑빙수(MEALTOP)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





밀탑빙수는 사람많을땐 번호표뽑아서 들어가야 한답니다.

은행에서 볼 수있는 번호대기표가 있네요



입구에 있는 메뉴판사진입니다.

밀탑빙수의 그 유명한 밀크빙수가 가장크게있고

커피와 간단한 브레드도 있네요~~^^

무엇보다 놀란건 밀탑빙수가 1985년부터 있었다는거??

그럼 20년이 넘었네요.. 역시 무언가에 성공하려면 

오랜시간의 투자가 필요한가봅니다.



자~ 매장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단체석. 예약도 받나봐요. 예약석이라는 간판만 덩그러니 




역시나 장사가 잘되는 맛집답게 

의자는 조그만 의자로 다닥다닥 붙어있고 그리 편하지 않은 의자랍니다.

음식맛만 있으면 사람들은 자리가 불편하다는 불평은 하지 않조~~ ㅋ



넓은 실내 

매장 2,3개정도는 붙여놓은 것처럼 큽니다.

옆에 식당보다도 훨씬 커요.. ㅋㅋ



메뉴 

모든빙수 7,000원

에스프레소 음료는 비싼편이네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카페라떼가 6000원 이면 ..


저녁먹기전이라 밀크빙수 하나만 시켰는데요



밀탑빙수 

밀크빙수 7,000원 



유일한 단점!!

양이 너무작아요.. 

빙수가 7천원이면 싸다고 생각했는데

일인분도 안된답니다.

둘이가시면 두개는 시켜야 먹을게 있어요,,



하지만 빙수맛은 환상 ~!!

같이간 친구들이 떡을 다먹어서 떡맛은 보지 못했지만

참기름이 발라저 있어 고소하고 쫄깃쫄깃하다는 후기만 들었습니다. ㅜㅜ


빙수얼음이 너무 고와서 입에 살살 녹습니다.

우유를 얼려서 만든것같진않고


고은 얼음에 우유 연유 생크림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

매우 곱고 맛있습니다.


팥도 !! 다른 곳과는 다른 달지않고 팥알갱이가 살아있는

밀탑빙수 맛있습니다.

올여름 밀탑빙수 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