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메뉴

[신촌 맛집]디저트 a to z 에이투지 딸기라떼 빠니니

신촌에서 여자친구와 만나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찾은 카페 a to z

밥먹기는 좀 그러코 그러다코 안먹기도 그래서 빠니니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메뉴 대방출~~~~~

샌드위치 메뉴~

파니니 메뉴~~

요즘 대세인 리코타 치즈도 있네요..

파스타까지..... 

여긴 식당이야 카페야 ? ㅋㅋ

음료도 다양하게 많이 있답니다. 


음료들이 하나같이 너무 이쁘네요~~^^ 

다시키고 싶었지만 ....  돈..

홈메이드 요거트까지.

실내는 그다지 넓지 않은데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오래되보이는? 앤틱 가구들과 벽 바닥.

인터넷보니깐 저 샹젤리제 사진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사진으로 볼때는 엄청 커다래 보였는데

실제로 보면 엄청 작다능..

들어오는 입구 통로와 좌석을 오른쪽의 나무벽과

가운데 장식장으로 나누어 놨네요

주방 앞에는 자몽, 파인애플, 레몬 등 생과일들과

빈와인병이 많네요.. 와인도 잘 나가나보네요 나중에 한번 사먹어봐야지 ~~

여기는 주방은 아니고 

계산을 하는 곳 포스와 전화기 등이 있네요..

앞에 시멘트 벽돌로 만든 바가 너무 이뻐요

엘이디등으로 비치는 벽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밑에 사진 또 있어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11신가? 12시 다되서 갔는데

파니니는 바로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빵굽는 냄새가 진동을 하더니

파니니 빵을 매장에서 직접 구으시드라구요..

파니니 점점 더 기대~~

가게 오른쪽 벽면에는 북밭이 의자도 보이네요 

자리마다 스탠드가 있어

저녁에는 더 아담하고 이쁠것 같아요

다음에는 저녁에 한번 가보려구요~~

사실 이 녀석 때문에 이가게에 갔습니다. ㅋㅋ;;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7,000원 두둥!!!!!

먹어보니 맛은 그리다 꿈의 리얼딸기랑 비슷한데

위에 휘핑 크림이 올라가구요 그위에 냉동딸기 를 얇게 대패질해서 올려놨는데

꼭 장미꽃 같이 .. 말그대로 비쥬얼이 최강입니다!!!!

집에서 냉동딸기를 감자깎는 칼로 도전해 봤는데... 안된다능... 너무 얇게 썰려요

어떻게 하는거지?? 아시는 분은 쫌 알려주세요``~


바닥도 오래된 쉐비시크 느낌..

가제 좌측에는 햇살이 들어오는 두 좌석이 있습니다.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못앉았어요.. .




계산하는 바에 있는 벽돌사진..

시멘트 벽돌에 엘.이.디등 저건 나중에 꼭 집에 응용해야지 ~~ ㅋㅋ


12시가 되서 파니니를 시켯는데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 찍는걸 깜빡했습니다..

질질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에 빵도 방금 직접 구은 빵이라서 흡입했습니다... ㅋㅋ



음료를 시키면 프레츨 과가 따라나오네요..

가격은 싸진 않지만 비싸지도않은... 음료가 나오는 수준은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신촌 디저트카페 a to z 에이투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