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공간

[홍대 맛집]서울 물회 맛집 홍대 물회 영덕 물회

제주도에서 먹었던 물회가 생각나서 

물회를 막 검색해보니 서울에는 물회가 많질 않더라구요..

서울 사람들은 물회를 싫어하나?


인터넷에 한군데가 포스팅 되어있어서 오토바이타고

돌아서돌아서 찾은 곳


영덕물횟집입니다. 



풀네임은

영덕대게물회 ? 였던것같습니다.

급하게 들어가느라 입구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회도 있고 알밥도 있고 

대게도 팔고 마운탕도 있습니다. 



저희는 제주도에서 물회와 맛있는 뚝빼기를 함께 먹었던 추억을 되살려

해물된장찌개와 물회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물회 12,000원

해물된장 6,000원



기본적인 밑반찬.. 오뎅 빼고 손도 안됫네.. ㅋㅋ



물회입니다.

회와 야채를 썰어 넣고

마지막에 빙삭기에서 얼음을 갈아 나오는데요

처음에는 물이 많이 없는데 먹다보면 얼음이 녹아서 국물이 생기는데

맛이 좋아요 ~~



해물된장

아주작은 새우, 꽃게, 바지락 등이 들어가는데요

바다냄새가 나는것이 매우매우 시원 ~~~



건데기 다먹고 소면 추가도 된답니다 ~~



해물된장







물회 먹고 싶을때는 또 가고 싶은곳이네요 ~

홍대물회맛집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