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별로

[강남 맛집]강남역 맛집 샐러드파스타 피자맛집 코푸플레이트 KOFOO PLATE

강남역 샐러드파스타 맛집 /강남역 피자맛집 / 강남역 파스타 맛집 / 강남역 필라프 맛집

KOFOO PLATE

코푸 플레이트 강남점

02)501-2490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37






금요일에 바리스타 심사하로 이삭제과제빵커피아카데미를 다녀왔습니다.

점심에 느끼한게 땡겨서 느끼한거 먹자고 데려가 주신곳!

KOFOO PLATE 강남역 코푸플레이트 입니다.



매장이북에 왠 드럼통이?

웨이팅 하시는 분들 메뉴보라고 메뉴판을 올려놓은 곳인가 보네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지만

자리는 거의 차있었습니다.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네요

설문지 작성해주면 할인쿠폰 증전

블로그 작성하면 에이드나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네요

ㅋㅋ또가서 말해야겠다.. ㅋㅋ

이것 이외에도 6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음식사진부터 ~~

하와이안 피쟈

피자가격은 15,000 ~ 20,000원사이였고

피자맛은 평범? 합니다.피자는 좀남겨서 싸왔답니다.




목살 샐러드 스테이크는 맛있었어요 \

19,500원

스테이크 맛있기 힘든데.. 익힘정도는 안물어보시고 중간정도로 익혀서 나오는데

보들보들 맛있답니다. 이 가게에서 먹은것중에 젤 맛났어요 ~~\

그리고 샐러드에 얹은 드레싱보다 스테이크옆에 있던 야채에 올라가있던

렌치소스드레싱 정말 맜있어요 ~~~



카프리제 샐러드 

토마토와 생모짜렐라치즈와 샐러드의 조화



머쉬룸 크림 리조또 

가격은 16000~ 18000원 사이입니다.

리조또는 너무 느끼해요 ~~



6명이 가서 여러가지 메뉴 시켜서 나누어먹었는데

솔직히 이 빠네 파스타는 너무 멀어서 못먹어봣어요..

먹어보고싶었는데.. ㅠㅠ

맛있어보이네요..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16,500원

리조또는 전체적으로 만족 못했습니다.. ㅋㅋ

토마토는 너무 자극적이에요 토마토 케찹에 밥 비벼먹는 느낌? 이랄까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지않고 제 입에는 안맞았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와인병들도 많고 복층

구조에 오픈형에 직원들도 잘생기고

음악소리가 시끄러워서 

처음만난 사이끼리가면 조금 더 어색할 수 도있습니다.



사랑의 열매와 좋은 일도 하고 있네요ㅋ



눈꽃빙수까지 띠롱 ~~




메뉴판은 사진이 큼지막하게 나와있어서

고르기 편해요 ~~ 







화덕피자 ~~

직원분이 화덕피자 열나게 만들고 계시네요




KOFOO PLATE

코푸 플레이트 강남점

02)501-2490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