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별로

[이태원 맛집]이태원 부담스럽지 않은 피자맛집 피자리움 Pizzarium

오랜만에 이태원으로 넘어갔습니다.

왜? 피자가 먹고싶으니깐.. ㅋㅋ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가 이태원에 있거든요

이태원 피자리움 PIZZARIUM 입니다.


생각중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했었는데 사실 이태원이 아니라

녹사평역쪽에 있습니다. 

규모는 작은 매장인데 간판은 커서 눈에 잘 띄이실 겁니다.

밑에 지도 첨부요~



4분의 직원이 일하고 계시네요.




주인님이 외국에서 요리를 배우셧나봐요.

외국친구들이랑 찍은 사진들을 걸어놓으셧네요.



역시 외국인 아저씨도 찾는 유명한 가게~~

이태원에서 장사하려면 영어는 기본으로 해야겠조. ㅋㅋ



메뉴는 간단합니다.

루콜라 렌치 피자 6,500원

해산물 피자 6,500원

마가리타피자 5,500원

매운 살라미 피자 5,500원

등.

등.


많이 있는데요. 저도 여러번가서 여러파자 먹어봤는데

그냥 루콜라렌치피자 드세요.


다른건 다른 피자집에서도 흔히 맛볼 수 있는 그런 맛?

이지만 루콜라랜치피자는 다릅니다.

토마토와 루콜라 랜치소스의 조화가 환상입니다.

꼭 드셔야 됩니다 이건!!


남자분은 최소 2개는 드셔야 될거에요. 

가격이 싸보이지만 양이 많진 안답니다.(남자기준)


바늘가는데 실가고 피자가는데 콜라 간다 !

콜라도 함께 콜라는 1,500원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매장은 쫍아요 사람이 조금만 만아도

웨이팅 생깁니다.



포장해가시는 손님이 많은지 

박스가 천장까지 !! ㅋㅋ



피자가 벌써 많이 팔렸네요 ~


주문한 루꼴라 렌치피자와 씨푸드 피자 !!



역시 오랜만에 먹은 루꼴라렌치.. 맛도 정말 좋습니다.

해산물 피자는 So so...  

이집 렌치피자는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