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플 매직마우스 리뷰 / 매직마우스 사용법 / 매직마우스 파우치


매직마우스 매직마우스 ~♬♬♪

노래를 불렀는데 

여자친구한테 선물 받았습니다 .^^ 




이쁜 엽서와 초콜릿도 함께요~



입찢어 집니다 .. ㅋㅋㅋ



두둥 ~!!!



샵에서만 보단 

매직마우스가 박풀로 나에게 오다니 !!

감격스러운 순간입니다~~ 



이제 포장을 뜯어 볼텐데요



어여쁜 스티거들을 두개 뜯어 주시면

매직마우스가 나타나십니다.

역시 비싼값어치 합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기가 참 어려운데. 그렇네요. ㅋㅋ

매직마우스 쎄거 사시면 배터리 들어있습니다

에너자이저 어드밴스드로다가. 



매직마우스 사고싶었지만

돈때문에 못사고 미국에서 산 짝퉁 매직마우스도 이제 안녕

디자인 완성도가 비교가 안됩니다.

무게는 매직마우스가 많이 더 무거워요 



맥북이랑 한컷 ~~

오케이3



쪼그마초 ?? ㅋㅋ

제 손이 큰겁니다. ㅋㅋ




매직마우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매직마우스 전원켜시고(매직마우스 뒷면 위 센서 엽부분의 스위치를 위로 올림)

맥컴퓨터에서 블루투스 켬 하시면

자동으로 매직마우스 인식합니다.

별도의 USB나 연결잭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우스 배터리 잔량도 나오구요.


트랙패드와 비슷하게 마우스 동작 간단하게 설정 하실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 페이지간 이동도 되고 미션컨트롤도 되고

트랙패드로 할 수있는 것들 대부분이 되는데

런치패드만 안열리네요.. ㅠㅠ

아쉽.



기스날까봐 파우치도 사야겟어요 ~

돈들일만 생기네

18,000원짜리 이쁜 파우치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