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별로

[홍대 맛집]팬팬PANFAN


홍대 샐러드 맛집

홍대 펜팬

PANFAN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21

전화

02-3141-1043




홍대 푸치니가 사랑한 정원은 자주갓는데

그 옆에 큰 식당이 하나 더 생겨서 들어가봤습니다.

홍대라기 보다는 상수동쪽

그것도 외진 곳에 위치해있는데

규모는 크네요



샐러드와 브런치 

피시앤칩스도 있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까지~~~



가격은 저렴한 편

음료는 조금 비싸긴한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콜라는 공짜루 주시더라구요\

콜라는 무한리필


매장은 총 3층



팬펜에 마스코트 강아지~~



옥상에는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

대학로에서 많이 본듯한데

전망은 안좋아요 ~~ 

앞에 빌라밖에 없음 ㅋㅋㅋㅋ



매장에 마스코트 강쥐 두마리

강아지 샴프냄새를 풍풍 풍기든데

아무리 깔끔하게 목욕을 해도 음식점에

강아지 있는건 별로에요

털도 날리고.. 아무리깨끗히 씻는다고해도...




매장내부



매장외부



매장올라가는길

단독주택을 개조한 건물인것 같습니다.



불고기 샐러드 시켯어요~~

콥샐러드처럼 나오는데

훈제불고기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드레싱은 따로~~

샐러드 찍어먹었더랍니다



치킨스테이크도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따봉 최고

닭다리살에 훈제향 가득

굽기도 딱좋아요~



피클도냠냠

양도 많아서 남겻어요~

1층에는 바와주방

1층에 와서 계산해야하는데

계산하면서 주방아저씨들 일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더운날에 에어컨도 없이 선풍기 바람만 쐐면서 음식만드시는 분들..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저의 땀도 음식에 들어있겠조 ;;; ㅎㅎ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으로

서비스 한잔 해주셧답니다~~~


홍대 팬펜 PANFAN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