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별로

[홍대 맛집]홍대 빙수 맛집 달수다 /홍대 눈꽃 빙수



홍대 빙수 맛집


달수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6-12


전화번호

02-338-0033




홍대 빙수 맛집 달수다.

여름철 항상 길게 늘어선 줄때문에

못갓는데 날이 조금 추워지니

벌써 부터 사람이 없다.

겨울에는 어떻게 장사하시런지... ㅋㅋ



첫번째 방문 기억은 좋지 않다.

오토바이를 타고 갓는데 

매장 앞한켠에 세워났는데 오토바이빼란다.

오케이 알았다 ~ 빼겟는데 

앞에 딴거 세워저 있는데 왜 내껏만??


그건 사장님꺼라 괜찮탄다... ㅋㅋ

손님은???

뒤에다가 주차하래...


사장 오토바이는 괜찮고 손님은 빼라니... 어이가 없어서 

그냥 갈라다가 엔터 ㅋㅋ


내가 주문한건 딸기 빙수 7,000원 정도 했는데

양이 1인분이라 싼가격은 아니다.

눈꽃빙수에 연유를 많이 뿌리고

그위에 절인 냉동 딸기.


맛있다.. ㅋㅋ 

초딩 입맛인 나에게는 딱 맞는 맛... 


팥은 무한리필이란다.


달수다는 빙수만 파는 빙수 전문점

밀크빙수, 오레오 빙수, 과일, 망고, 녹차 빙수등

특이한 메뉴는 단호박 빙수


먹고 싶지 않게 생겼다. . 


얼음이랑 딸기만 먹어도 맛있어서

팥은 남겼다. 




서비스만 빼면 괜찮았던곳.


웨이팅이 길었던 이유도 매장이 좁아서다..

그리 넓은 매장이 아님

간단하게 눈꽃빙수 먹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