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메뉴

[홍대 맛집]홍대 파니니 샐러드 파스타 맛집 커피앤에이 Coffee and A

동네 주변이라 식사하로 자주 가던 카페인데 

한참 닫혀있었었는데 다시 리뉴얼 오픈 했네요.


고고



리뉴얼 하기전에는 Boul이라고 덮밥 종류도 팔았는데

밥종류는 싹없어젓네요... 




Renewal Open 리뉴얼 오픈

지나가면서 보니깐

잠깐 저녁에 치킨파는 곳으로 바뀌다고 최종적으로

다시 커피앤에이 카페로 돌아왔습니다.



음식을 만들어서 전시해 놓았던 자리는 비어있네요

런치타임에는 30% 할인

다른시간에도 테이크아웃은 20% 할인됩니다. 






메뉴판




1호점에 있던 시계가 여기 바로 와있네요.

매장이 좀 작아서 여긴 좀 안어울리네요...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전과 비슷한데요.

벽에 기타가 몇개 더 걸리고 

조명위치도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셀프바에 위치도 옮겨졌습니다. 



디저트와 생과일 쥬스 메뉴는 똑같습니다. 

예전에 있었던 마일리지 카드도 사용가능.



떠먹는 피자종류가 새로 생겼습니다

떠먹는 갈릭 치킨 피자 9,000원



핫소스가 전구모양에 이쁜 그릇에 담겨져서 나오네요.



떠먹는 피자는 밑에 도우가 바게트빵 같은 종류라서 

특이했어요. 닭은 닭가슴살이었는데 갈릭맛은 별로 않나더군요.

피클은 평범함. 

피자는 전체적으로 평범한 피자맛.



샐러드파스타 8,500원

다른가게에 비하면 이정도면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오톤스테이션과 3apt 홍대에 샐러드파스타 많이 가봤지만

커피앤에이 샐러드파스타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들깬지 참깨를 넣었는지 고소한 맛도나고

허니머스타드같은 새콤매콤한 맛. 

추천합니다. 




햄치즈파니니 7,500원

파니니도 착한가격입니다.

맛은 평범.


치즈가 너무 적어요 ..ㅠㅠ 


텀블러랑 컵 종류도 많네요..

만들려면 돈 많이 드셧을텐데





디자인 커피앤에이답게

심플하고 이쁩니다. 



주방모습.

에스프레소 머신도 바뀐것같아요.


오랜만에 다녀온 홍대 맛집

커피앤에이 

더위 때문에 밥맛없는 여름철에 샐러드파스타와 파니니로 

몸보신 하세요 ~~ ㅎ

가격도 싸고 음식 맛도 착한 카페입니다.

홍대역에서 내리셔서 합정역 쪽으로 오셔야되요.

사실 홍대에서는 조금 멀어요 ~~ ㅎㅎ;;


부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