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메뉴

[홍대 맛집] 홍대 디저트 맛집 캬라멜 전문점 마망갸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 디저트 맛집 

마망갸또 또갔습니다.



캬라멜 빙수가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날씨가 더워지자 마자 달려갔습니다.



불타는 금요일밤이라 그런지 좌석이 꽉차있더라구요..



이번에는 메뉴판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캬라멜뿐만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많은데요



다음에 오면 요 마망볼(Maman Ball)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아 기다리 고 기다리던.. 

마망갸또의 캬라멜 빙수입니다.

비쥬얼은 역시 .. 좋은데요 ㅋㅋ



위에 캬라멜 소스가 뿌려저있지만

밑에부분에 뿌려먹으라고 여분의 캬라멜 소스도 나오네요..


먀망갸또에서 직접 만든 캬라멜과 

캬라멜 젤라또 아이스크림 

캬라멜소스 또 위에 캬라멜과 아몬드로 만든 사탕? 같은게 꼽혀 있습니다.



다드시면 아레에 아몬드도 들어있어서 고소하답니다.



총평!


캬라멜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맛있습니다.

캬라멜빙수는 만이천원인가 13,000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양은 많은데요 다 먹진 못하겠어요..

너무 달고 자극적이라. 둘이서 하나를 다못먹고 

다먹고나니 속이 미식미식... 토할뻔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하지만 두번은..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소문대로 직원들의 서비스는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캬라멜빙수는 먹어볼만 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