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별로

한남동 AND 알렉스더커피?



알렉스더커피면 용인 그쪽에있는 큰매장아닌가?ㅎㅎ 입구에 간판은AND고 스티커로는 알렉스더커피. 이름이 뭔지헷갈린다. 우리도 그럴수있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매장 로고와 이름에 대한 매장내부커뮤니커이션​ 수단 필요!
티비? 종이? 현수막? 스토리를 만드는 작업이 필요할듯. 앤틱과 커피. 빵. 디저트. 마카롱.
색을잡아라




매장 위치 제일기획 뒷골목에서도 좀 더들어가야함. 커피제조하는 바와 주문받고 디저트가있는 쇼케시느 분리되어있음. 더 놀란것은 안쪽에 조그만 방이 있는데 그곳에선 음식도...ㅎㅎㅎ8명 앉을수있는데 예약만받아선산단다.신기해ㅋㅋ



쇼케이스에는 타르트와 마들렌이 있는데
마들렌 왼쪽어에 설탕코팅 되어있는데 간지난다.구워볼까!



큰쇼케이스에는 샌드위치와 더치커피.주스들이 포장 돼있다.




포스 뒤에는 초콜릿과 그릇판매하고있음


마들렌 포장박스와 디자인참고




콩부인처럼 주스병에 담아놓음



더치


바모습




이 안쪽이 밥먹는공간이다. 옆에 와인냉장고도있고 셰프로보이는사람이 주방안에서 손님들과얘기하면서먹고있는 듯하다.



야외테라스



솔방울로만 크리스마스장식 끝?


콜라와함께먹는 메뉴도있네.

이쪽지역을잘모르는데 진짜후미진곳에있는데 우리갈때가60번 사람이 3-4테이블또들어왔고 심지어식당에도사람들앉아서 밥먹고있었다. 날씨가갑자기엄청추워젔고 메인스트릿 경리단길에도 사람이 엄청 없는것을감안(문오리13번)하면 대단하다. 깔끔하고 심플모던하디자인의 실내와 디저트들이 조금있었는데...뭐지여긴ㅠ
어렵다

'벤치마킹 > 별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정 교다이야 붓카케우동  (0) 2018.01.03
상수 이끼 롤돈까스  (0) 2017.01.08
장진우길 문오리  (0) 2014.12.17
외국식당 TO GO 1518 - 상암동  (1) 2013.11.07
코요테살룬 - 홍대 주차장길  (0) 2013.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