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치마킹/외국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로조코(La marzocco)머신 시애틀 총판 방문기 2

라마로코 로비 전경입니다.




여긴 라마로조코 랩실(Lab)입니다. 


다양한 커피들로 추출 압력에 따른 온도에 따른 변수를 조정해가며


최고의 커피를 만들어보는 곳인데요.


기계를 사시는 업주분들도 이곳에 와서 직원들이랑 같이 샷을 뽑아보고 먹어보고 한다네요.



라마로조코 스트라다(STRADA) 모터


우리의 가이드 SANDY 가 머신을 다 뜯어서


보일러까지 보여주면서 설명해주고 있네요 ~




용량, 압력, 그람수, 산지에 따른 분석 표 같조??



힘을 조서 강조하시던 라마로조크의 새 포타필터 !!


모든 부분이 다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 커피때도 잘안끼고 ]


청소도 쉽고 열전도율도 좋다고... 하나 사올뻔했다능.. ㅋㅋ









너무나 친절하게 잘설명해주시고


근처에 좋은 카페 소개해달라니깐 퇴근 하시면서 차로 직접 데려다 주셧어요 ~


완전 감동 ~!!


대부분 라마로조크 머신 쓰는 곳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ㅋㅋ


근데 이미 한국에서 유명해진 곳이 시애틀에서도 다유명해진 곳이라 ..ㅋㅋ 


즐거운 라마로조크 시애틀 총판 방문 이였습니다 .